불평등과 가난
불평등Inequality조사 결과에 따르면 겨우 여덟 명이 전세계 하위 50%와 동등한 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경제성장의 혜택이 부유한 사람들에게 돌아갈 때 나머지 인구, 특히 가난한 사람들은 고통을 겪습니다.
경제성장의 혜택이 부유한 사람들에게 돌아갈 때 나머지 인구, 특히 가난한 사람들은 고통을 겪습니다.
옥스팜이 바라는 것 What we campaign for
-
조세회피 중단극심한 불평등은 국제적으로 조직적 인 조세회피에 의해서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옥스팜은 모두가 공정하게 부담하는 세금 정책 마련을 위한 캠 페인을 진행합니다.
-
모두를 위한 공정한 임금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가난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만 합 니다. 옥스팜은 모두가 적절한 수준 의 임금을 받는 직업을 확보할 수 있 도록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보건과 교육보건, 교육과 공공서비스는 극빈층 의 삶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수단입 니다. 우리는 모든 정부가 꼭 필요한 부분에 충분히 투자하기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공정한 세상을 원해요 Even it up
불공정한 가난의 구조를 바꾸기 위한 옥스팜의 캠페인
가난한 나라와 부유한 나라, 가난한 사람과 부유한 사람 간의 빈부격차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극심한 부의 불평등은 경제 성장을 저해하고, 사회이동을 막아 가난의 대물림으로 이어집니다.
옥스팜은 매년 세계경제포럼(다보스 포럼)에서 지속적으로 목소리를 내며 가난을 더욱 심화시키는 불평등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